본문 바로가기
미드 후기

아마존프라임 추천 미드 한나(Hanna)시즌 1,2 후기

by ppraha 2022. 10. 28.

서론

넷플릭스든 HBO든 상관치 않고 미드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마존 프라임입니다. 

더틱도 보고 잭라이언도 보고 그랬습니다. 

저는 미드 한나를 추천합니다. 

스포는 최대한 줄여서 써 보겠습니다. 

 

처음에는 한나? 해나? Hanna 그냥 주인공 이름인데요. 

에스메 크리드 마일즈라는 영국배우인데 예쁘게 생겼습니다. 

무슨 내용일까 저는 알지도 못하고 그냥 예쁜 소녀가 나와서 봤습니다. 

 

미드 한나 시즌1

미드 한나 줄거리

어린 소녀가 산속에서 그냥 사슴 잡아서 먹고

 

아마존 프라임 추천 미드

아빠라는 사람과 무슨 특공대 훈련하듯이 빡세게 운동하고 트레이닝합니다. 

이런게 저는 재미있습니다. 

복수? 어떠한 목적을 위해서 훈련하고 단련하고 성장하는 스토리같은 것 있잖아요. 

 

미드 한나는 뭔가 정적이다가 갑자기 액션적이였다가 음악선곡도 좋고 

몰입도도 좋아서 1시즌이 8개 에피소드인데 

그냥 한번에 쭉 보게 되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미드 추천 한나

가방에 돌을 넣어 무겁게 만드는 아빠

딸은 막 도망가고 ㅋㅋ

 

 

아무튼 초반에는 한나가 열심히 수련을 합니다. 

왜 수련하는지 왜 산속에 있는지도 모르고 수련합니다. 

 

사는집도 동굴 속입니다. 

 

이러다가 한나는 아빠한테서 탈출을 시도합니다. 

그리고 엄청난 음모와 시스템 그리고 서로 속고 속이는 누가 진실인지

누가 착한놈인지 나쁜 놈인지 모르게 스토리가 이어갑니다. 

1편, 2편 끝날때 마다 기가 막히게 끊어서 다음편을 안 볼수 없게 만듭니다.

 

미드 한나

한나는 또래 친구도 만납니다.

 

 

미드 한나 캐릭터 소개

 

보기에는 연약한 소녀 같지만

특공 무술 100단 사격술 만렘 찍었습니다. 

싸우면 다 이깁니다. 남자고 특수요원이든 몇명이든 상관 없습니다. 

 

사실 저는 혼자 나와서 무쌍 찍는 그런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혼자 다 이김!!

현실에서는 사실 불가능하지만 미드나 영화속에서는 이렇게 액션을 찍으면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조엘 킨나만

미드 한나는 위의 남자 배우인 조엘 킨나만이 엄청 매력적입니다.

키도 크고 우직하고 연기도 잘하고 시즌1은 거의 조엘 킨나만때문에 본 것 같습니다. 

같은 남자가 봐도 멋있습니다. 

예전에 로보캅이였다는데 한번 찾아 보세요. 

 

다음번에는 조엘 킨나만이 나온 미드 더 킬링도 봐야겠습니다. 

시즌1 마지막은 감동폭풍이니 휴지 준비하세요. 

 

미렐 에노스

 

그리고 위의 배우 미렐 에노스

이 배우는 악역인지 착한역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연기력 하나는 짱입니다. 

표정이 뭔가 슬픈 건가 차가운 건가 미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이 분도 미드 더 킬링에서 조엘 킨나만과 같이 주연 역활을 했다고 합니다. 

 

미드 한나를 보고 미드 더 킬링을 다음 미드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미드 한나 추천

미드 한나 후기

 

한나 시즌1은 궁금증을 증가시키고 시즌2는 그것을 풀고 해결해나가는데

시즌2는 한나와 비슷한 처지의 아이들이 나오는데 거기서도 한나는 최강입니다. 

 

미드 한나가 재밌었는지 시즌 3까지 제작 중에 있고

아마존프라임에서 나온 미드 중 뭐가 재미있냐고 물어보면

저는 한나를 추천합니다. 

 

미드 한나 보는 것을 망설이는 분들 그냥 보세요. 재미있습니다. 

 

 

댓글